Friday 29 July 2016

루르드 목적지, 호텔에 유로 스타 (Eurostar), 나이트 라이프, 쇼핑 및 루르드






루르드 제목이 올 동안; 영성의 분위기는 우리의 뇌를 중심으로 돌아 가지. 루르드 작은 도시는 남서부 프랑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 도시의 설정은 참으로 모두가 마을을 향해 선정적인 가져옵니다 불순되지 않습니다. 수많은 관광객이 매년이 지역을 여행. 영성과 정직이 도시의 사람들의 혈관에 있습니다. 이 마을은 성모 마리아 목격 잘 알려져있다.

루르드는 모든 사람을 진정 매력적인 위치입니다. 그것은 순례자의 중심지이다. 세계 각국에서 방문자를 그립니다 수많은 영적인 장소가있다. 위치는 아름답게 만들어도 멋진 구조를 가지고있다. 이런 장소는 새를 제공하고 평생을 시작 자극. 이 도시는 순수한 영혼을 가지고있다. 그러나 많은 다른 관광 명소도있다 :

Cachot- 그것은 멋진 큰 공동체 건설이다. 그것은 당신이 성도의 삶에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함께 영화를 감상 할 수있는 도시의 원칙 시네마 홀이다 쁘띠 Fosses.Benadette 시네마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 유흥알바

Rosary- 성당 그것은 아름 다운 도시에있는 동안 방문하는 멋진 장소입니다. 이 곳은 루르드 성소의 여성의 중요한 부분을 다루고 있습니다.

치유 Pools-이 장소의 연대기를 설명하는 곳입니다. 뛰어난 공유하고 매혹적인 교회를 가진 그것의 놀라운 위치. 그것은 라 포레 드 옵션에 위치합니다.

기적 Cave- 그것은 성모 마리아 전문 자리입니다. 그것은 에스플러네이드 드 Rosaire에 위치한 동굴이다.

Pyreneen 그것은 민속 기념물을 갖는 기념물의 세계적인 수준의 컬렉션 장소의 박물관 -. 그것은 샤또 포트 근처에 위치합니다.

Boly Mill- 이것은 베르나 데타 수 비루의 탄생 장소이며, 후회 베르나 데타 수 비루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.

숙박 : 숙박은 편안한 숙박 시설의 종류가 마을을 덮 동안의 가장 좋습니다. 호텔은 주머니에 따른 어느 하나에 의해 선택 될 수있다. 주요 시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: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